FAQ

  • 13

    Q : 객실 예약의 취소나 변경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

    A : 예약취소를 원하실 경우, 체크인 예정일 전날까지는 위약금 없이 취소 가능합니다.

    체크인 예정일에 체크인이 안될 경우, 또는 체크인 당일 취소 / 변경이 될 경우 1박에 대한 위약금이 100% 청구 됩니다.

    * 자세한 내용은 예약 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 (02-3705-4252, 4260) 

     

  • 12

    Q : 아이와 함께 숙박하려고 하는데 가능한가요?

    A : 자녀를 동반하실 경우, 영ᆞ유아 1인에 대해서만 별도의 이용요금 없이 객실 이용이 가능합니다.

     * 자세한 내용은 예약 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 (02-3705-4252, 4260) 

     

  • 11

    Q : 모든 객실에 욕조가 있나요?

    A : 몇 개의 객실을 제외하고는 거의 모든 객실에 욕조가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예약 시 호텔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예약 및 문의 02-3705-4252, 4260)

  • 10

    Q : 체크인,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A : 체크인 시간은 오후 2시,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2시까지입니다.

  • 9

    Q : 객실 내에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나요?

    A : 객실, 로비 및 레스토랑에서 무료 Wi-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8

    Q : 객실에서 물건을 분실했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A : 물건을 분실하셨을 경우 호텔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체크아웃하신 날짜와 객실번호를 기억하시면 보다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. (문의 02-3705-4256, 4357)

  • 7

    Q : 세탁 서비스는 가능한가요?

    A : 호텔 내 세탁서비스가 가능하며 세탁물 종류에 따라 요금이 상이합니다. 객실에서 77번을 누르시면 자세히 안내를 도와드립니다.

  • 6

    Q : 다리미 대여는 가능한가요?

    A : 다리미 대여 서비스를 무료로 실시하고 있습니다.

  • 5

    Q : 한식 레스토랑(잠보)의 위치와 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A : 잠보는 18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철판요리 및 한식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30분, 오후 6시부터오후 10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. (예약 및 문의 : 02-3705-4214, 4274) 

  • 4

    Q : 뷔페 레스토랑(샤르망)의 위치와 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A : 샤르망은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침 식사는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, 점심뷔페는 오후 12시부터 2시 30분까지, 저녁뷔페는오후 5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입니다. (예약 및 문의 : 02-3705-4265, 4266)

  • 3

    Q : 피트니스를 운영하고 있나요?

    A : 현재 피트니스를 운영하고 있지는 않지만 가까운 시일 내에 운영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.

  • 2

    Q : 사우나를 운영하고 있나요?

    A : 현재 사우나는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

  • 1

    Q : 주차장 이용요금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A : 투숙객은 투숙기간 동안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. 호텔 연회장 및 레스토랑을 이용할 경우, 2시간까지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.